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학교폭력 예방교육이나 실태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카테고리 없음 2022. 10. 18. 01:10

    학교폭력 예방교육이나 실태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오늘 저희 학교에서 학교폭력 예방교육 영상을 보여드리고 초대장을 나눠드렸습니다. 학교 폭력을 당한 적이 있습니까? 이렇게 종이를 나눠준다


    터무니없다는 게 아니라 말을 해야 할까, 아니면 무의미하다고 생각할까...? 그런 진상규명자료를 내면서 내가 학교폭력을 당했다고 자신있게 말할 수 있는 사람이 몇이나 될까 싶었다.


    성추행 예방교육이나 학교폭력 예방교육을 하고 있다고 영상만 틀고 이런 짓을 하면 안 된다는 건 좀 웃기다. 같다고 해야 할까요? 어쨌든 왕따를 당했다고 솔직하게 말할 수 있다 해도 가해 학생을 갱단에 보내고 정학 시키시겠습니까?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제가 이런 말을 하는 이유는 사촌이 왕따를 당해서 큰 마음으로 선생님께 고백을 했는데 아무런 조치도 취하지 않고 가해학생에게 몇 시간의 봉사활동만 당했기 때문입니다. 견디기 힘들다는 유서를 쓰고 방에 목을 매고 스스로 목숨을 끊었다. 그 동안 사촌이 잠을 많이 잤던 것을 생각하면 많이 힘들다는 이야기를 많이 해줬는데, 내가 바보처럼 눈치채지 못하고 너무 미안했다. 태양



    학교폭력 실태조사와 예방교육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궁금하고 학교에서 그런 교육을 하다보니 사촌동생이 생각나고 복잡해져서 이렇게 글을 씁니다.


    추천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